평택대, 10일 한·중 어울림 가을음악회 개최(으)로 구성된 테이블입니다.
평택대, 10일 한·중 어울림 가을음악회 개최
작성자 입학관리과
작성일 2016.09.06 20:52:27
조회 647

 

 

평택대, 10일 한·중 어울림 가을음악회 개최 

 

평택대학교는 오는 10일 오후 630분 교내 예술관 음악당에서 평택시민과 기업 초청 2016 ·중 어울림 가을음악회를 연다.

 

이번 음악회는 평택시, 평택 상공회의소, 굿모닝병원이 공동 개최한다.

 

또한 평택항 개항 30주년을 축하하고자 지역 내 기관들이 협력해 평택대, 평택문화원, ·중어울림예술단이 공동 주관하고 황해경제자유구역청, 경기평택항만공사, 평택해양경비안전서, PIRT, 평택당진항만물류협회 등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전석 초대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우슈시범에 이어 굿모닝병원 스트링앙상블, 중국 곡부사범대학교 예술단과 평택대학교 실용음악학과의 연주가 펼쳐진다.

 

아울러 북경물자대학 무용단의 공연 등 한국과 중국의 음악 및 무용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본 행사 관련학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평택대학교 국제관계학부(중국학전공, 미국학전공, 일본학전공)에서 90명을 모집합니다.

해외 자매대학과의 교류활동이 매우 활발하여 곡부사범대학(곡부/일조캠), 심양사범대학, 북경물자대학, 호북대학, 조장대학과 같은 중국 유명대학에서 거의 모든 학생들이 교환학생 및 교류학생으로 중국 현지에서 공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그 밖에 국제적 마인드와 중국 현지 상황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위해 방학기간을 통해 정기적으로 단기 어학 연수단을 운영하고 있다.

 

졸업 후 중국 현지는 물론 중국 관련 업체에서 별다른 보수교육 없이 즉각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능력을 구비한 우수한 졸업생들이 다량 배출되고 있다. 2009년도부터 중국 국비 장학생으로 매년 2-3명씩 중국 심양사범대학과 곡부사범대학의 대학원에 유학하고 있다. 또한 동일계열 국내외 유명대학 대학원에 진학하는 졸업생의 수도 매년 증가추세에 있는 상황이다. 그밖에 한국 관광 공사, SK 중국 현지 연구소에 연구원 등으로 근무하고 있는 졸업생들 외에도 국내외 유명 무역업체, 관광업체, 스튜어디스, 통역사, 중국 전문 관광 가이드 등으로 활약하고 있다.

 

평택대에서는 2017학년도에 국제물류학과에서 40명을 모집합니다.

평택대는 환 황해권 국제물류 특성화대학입니다. 여러분 평택에 평택항이 있는 거 알고 계시죠? 평택항은 날로 발전하여 인천항의 물동량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평택대학교에 국제물류학과가 있는데 이러한 지역적 잇점을 살려서 현장실무를 겸한 첨단 물류관련 전문가 양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특히 해양수산부 해운항만물류 인력양성분야 국제교류협력 및 산학연계 지원사업의 대상기관으로 선정되어 국가의 전폭적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